0
작성자 admin(ip:)
작성일 2017-08-27
조회 393
평점
추천 추천하기
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① [1:1 문의]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파손 내용을 접수 후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.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송 당시 그대로 포장합니다.③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은 택배사를 통해서만 반품합니다. *단,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택배사에서 사고처리가 불가하니,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