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admin(ip:)

작성일 2017-08-27

조회 39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① [1:1 문의]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파손 내용을 접수 후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.
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송 당시 그대로 포장합니다.
③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은 택배사를 통해서만 반품합니다.
*단,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택배사에서 사고처리가 불가하니,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